ポルトガル一周二日目の旅行記

2日目は10時に出発した。旅行の絵は朝早く出発する日がほとんどない。ホテルで美味しい朝食をゆっくり楽しんだ後、ゆっくり出発する。一番最初に立ち寄ったのはリスボン国立美術館。

녹색 창문의 A. 1249-017 리스본, 녹색 창문의 포르투갈 R., 1249-017 리스본, 포르투갈

녹색 창문의 A. 1249-017 리스본, 녹색 창문의 포르투갈 R., 1249-017 리스본, 포르투갈

리스본 국립 미술관에서 꼭 봐야 하는 그림은 보쉬의 ‘성 안토니우스의 유혹’입니다. 1501년에 그려진 이 그림은 251년경 이집트에서 태어난 한 성인이 사탄에게 유혹당하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박 작가가 그림 앞에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그림을 설명한 후 자유 시간을 주었습니다. 그림을 더 감상하는 사람도 있었고, 야외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림을 보고 카페에 앉아 있는 진한 카푸치노 한 잔이 최고의 즐거움입니다.

아트갤러리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는 손님들

미술관에서 산책하고 아젠하스 두마르에 갈 거예요. 포르투갈에서 제일 좋은 사진 촬영지에요. 제가 한 분 한 분 인증샷 찍어드릴게요!!

관광지에서 사진을 찍을 때, 여러분이 보는 모든 풍경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여러분은 종종 슬퍼합니다. 그러나 여기 아제나스 도 마의 전망대는 조금 다릅니다.

눈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사진을 찍기에는 조금 더 아름다운 곳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점심식사를 즐겼습니다. 천권을 메인으로 한 샐러드, 소고기와 리소토가 메인입니다. 디저트는 애플파이.. 정말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식사 후, 나는 세계에서 20분 동안 카바오카오카로 이적해 4분 동안 카바오카로 이적했다.도시 간의 짧은 여행 거리 때문에 실제로 여행 거리가 많이 있기 때문이다.따라서 제한 시간 내에 더 많은 장소를 볼 수 있습니다.

저녁에 파티마에 도착해서 호텔에 짐을 풀고 파티마 성지로 향했습니다. 매일 저녁 9시 30분에 시작하는 예배에 참석하기 위해 많은 순례자들이 모였습니다.

우리는 한 걸음 뒤에 서 있었다.1917년 5월 13일에 등장한 버진 메리 메리 메리 메리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그는 또한 세인트마마의 기적의 3 예언과 같은 사회적 현상과 메시지를 많이 설명했다.메리 폴 2세의 암살은 존 폴 2차이다.지방마마는 진실인지 상관없이 매우 밝고 고요하고 고요한 장소이다.그래서 뚱뚱한 이유에요.기분 좋게 느껴져요.광장에서 ‘베 마리아 마리아 마리아’의 칭찬은 항상 은혜이다.평화로운 하루가 끝나고 행복한 여행이 이어집니다. 박영진, 작가 2022년 5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