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네이트온 메신저 배너광고] 네이트 DA 배너광고 부킹 및 광고 소개

직장인 대표 메신저 네이트온 배너 광고 상품 소개 및 집행 단가 확인하기

직장인 대표 메신저 네이트온 배너 광고 상품 소개 및 집행 단가 확인하기

1. 네이트대표DA노출영역

네이트미디어를 광고로 봤을 때 가장 대표적인 매체는 #네이트PC포털사이트, 네이트모바일, #네이트온 #메신저의 세 가지 형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가장 대표적인 네이트 #미디어의 #광고 #상품과 #단가에 대해서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트미디어를 광고로 봤을 때 가장 대표적인 매체는 #네이트PC포털사이트, 네이트모바일, #네이트온 #메신저의 세 가지 형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가장 대표적인 네이트 #미디어의 #광고 #상품과 #단가에 대해서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 네이트 모바일 배너 광고

네이트 모바일에서 가장 대표적인 광고 노출 영역은 네이트 모바일 상단 배너 광고입니다.CPM 단가 3500원부터 시작해 원하는 만큼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고 성별 등 추가 타겟팅까지 가능한 영역입니다.주의할 점은 네이트에서도 광고 상품의 노출 형태 및 상품이 지속적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광고를 집행하기 전에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알아보는 과정이 필수입니다.

네이트 모바일에서 가장 대표적인 광고 노출 영역은 네이트 모바일 상단 배너 광고입니다.CPM 단가 3500원부터 시작해 원하는 만큼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고 성별 등 추가 타겟팅까지 가능한 영역입니다.주의할 점은 네이트에서도 광고 상품의 노출 형태 및 상품이 지속적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광고를 집행하기 전에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알아보는 과정이 필수입니다.

3. 네이버 PC 메인 배너 광고

네이트 모바일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이번에는 네이트 PC 영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네이트PC에서 가장 눈에 띄는 영역인 메인 배너 상품은 CPM 1,600만원으로 노출시킬 수도 있고, 필요에 따라 계좌 형태로 300만원과 1,000원으로도 광고를 부킹할 수 있습니다.마찬가지로 정확한 금액은 확인 필수!

네이트 모바일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이번에는 네이트 PC 영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네이트PC에서 가장 눈에 띄는 영역인 메인 배너 상품은 CPM 1,600만원으로 노출시킬 수도 있고, 필요에 따라 계좌 형태로 300만원과 1,000원으로도 광고를 부킹할 수 있습니다.마찬가지로 정확한 금액은 확인 필수!

4. 네이트 메신저 배너 광고

이번에는 네이트 광고 상품 중 가장 비싸다고 할 수 있는 네이트온 광고입니다. 일단 위에 판매하는 계좌라 집행 단가가 1,500만원으로 높은 편이지만 주말 및 공휴일을 노리신다면 비교적 저렴한 700만원에도 계좌를 부킹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네이트온 메신저의 또 다른 광고 영역인 ‘브랜드 아이콘’ 광고도 있어 비용은 일단 위로 1,500만원입니다.가독성이 높은 대신 클릭률이 낮은 단점이 있어 각 광고 상품마다 장단점을 비교해 집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네이트온 광고에서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광고는 버디리스트 배너 광고입니다.대화창 상단에 위치한 배너 광고이며 원어민 형식의 배너 광고가 노출되어 특정 연령대나 시간은 타겟으로 삼을 수 없습니다.대신 저렴한 노출당 비용으로 직장인을 타겟팅할 수 있기 때문에 100% 무작위 노출이라고 생각하기에는 미디어에서 보유한 고객 특성이 강한 편입니다.대신 저렴한 노출당 비용으로 직장인을 타겟팅할 수 있기 때문에 100% 무작위 노출이라고 생각하기에는 미디어에서 보유한 고객 특성이 강한 편입니다.*위 내용은 개인적인 의견이며 잘못된 내용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위 내용은 개인적인 의견이며 잘못된 내용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