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고객센터, help.pay.naver.com

건조는 정말 쇼핑만이다.장보기를 좋아하지 않는다.필요로 하는 것은 가격 비교를 거치지 않고 눈에 띄면 구입한다.일반적으로 남성의 구입 각도가 그렇다고 말하지만, 그 중간 과정이 정말 힘들고 귀찮다.(요즘은 온라인 쇼핑이 대중화하고, 남성도 쇼핑 때 여러가지로 정말 꼼꼼하게 비교할 것이다!)그 힘들고 귀찮음을 차라리 비용으로 낸 것이 좋아서 가격 비교 과정을 통과. 그래서 쇼핑 노하우가 없는 편이다.특히 온라인 구매에 핫 딜 아이템이나 쿠폰 할인?이런 것에 아주 약한 편이다.하지만 지난 달 남편과 곤조는 집의 베란다에도 카펫을 깔겠다고 다짐하고, 카페트를 사야 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네이버 쇼핑에서 카펫을 주문하게. 그래서 남편에게 카펫을 주문하려고 한다.그래도 남편은 나보다 한 수 위임.쇼핑 장님입니다.www네이버 쇼핑의 결제를 할 수 없는 40대를 본 적이 있습니까?구경 오세요~그래서 신랑이 그러면 다 주문하고 나한테 링크 보내라고 해서 남편 취향에 맞게 카펫을 주문했어.(뭔가 찜) 저녁 9시에 결제했는데 그 다음 날 아침 7시에 카펫이 왔냐고 묻는 남편.외국인이 아닙니다. 한국사람입니다。 휴 너를 어디서부터 가르쳐야 할지.어쨌든 카펫이 이틀 후에 도착했어요.바닥판이 꽤 무거운데 뒹굴뒹굴해서 베란다까지 이동시켜서 신나서 뜯었는데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이처럼 결과 반대 방향으로 칼 선이 나타나고 있습니다.실망입니다.이거 불량이에요?문의했더니 생산 결함으로 보인다는 응답입니다. 교환으로 처리 하겠답니다지만 우리는 컴퓨터로 봐서 색깔이 너무 달라서 환불 요청을 한번 포장해서 현관 앞에 두면 회수 처리하고 회수 후에 환매를 하겠다는 대답을 받았다.그것이 8/24이다.일단 우리의 계획대로 나아가지 못하고 아쉬웠고, 2번째는 다시 포장하고 무거운 것을 다시 제자리에 둔 불편을 감수해야 했다.그러나 색깔이 우리가 원하던 것과 너무 달라서, 그것을 피하고 간것은 특징입니다.(남편이여, 일을 이렇게 합니까?)그동안 우리는 다른 마루판을 주문하고 깔고 책상도 그쪽으로 옮기고 오만 시에만 난리를 완료.그러다가 9월 8일에 문득 그 카페트가 제대로 환불되었는지 확인했는데 주문완료+자동구매확정으로 어쩌지 TT이게 9월8일…흠, 자기들이 다 해준다고 해놓고 이제와서.. 그런데 고객센터쪽에 환불요청을 남기라고??이거 어떻게 하지… 그래서 막혀서 또 하루를 보내버리는 김 건조.그리고 오늘 9/15 아침 출근길에 다시 나와서 오늘 카펫 환불 건.금액이 18만원권이다.이제 질질 끌자..건조!네이버 쇼핑 고객센터 쪽에 문의를 했다.찾을 수 없어서 “네이버 쇼핑 고객 센터”라고 네이버에 검색해 본다.네이버페이 네이버 아이디로 간편구매 네이버페이 help.pay.naver.com바로 여기 가능하겠네요.아침 출근길에 문의글을 남겼더니 점심시간이 지나자마자 답장이 왔다.바로 환불할 수 있대… 아, 건조한 사람만 있으면 저 카펫은 돈을 벌게 돼.나는 확실히 건조하고 스마트하지 않은 탓도 있지만 카펫 가게의 어둑어둑한 실수가 있다고 생각해.본인들이 다 알아서 진행하는 것처럼 했는데 물건만 수거받아서는 전혀 아무런 안내가 없었다.진짜 잘못했어.아무튼 잘 환불한 김 건조.칭찬해줄게.올바른 소비자의 권리 즐겨주세요!바로 여기 가능하겠네요.아침 출근길에 문의글을 남겼더니 점심시간이 지나자마자 답장이 왔다.바로 환불할 수 있대… 아, 건조한 사람만 있으면 저 카펫은 돈을 벌게 돼.나는 확실히 건조하고 스마트하지 않은 탓도 있지만 카펫 가게의 어둑어둑한 실수가 있다고 생각해.본인들이 다 알아서 진행하는 것처럼 했는데 물건만 수거받아서는 전혀 아무런 안내가 없었다.진짜 잘못했어.아무튼 잘 환불한 김 건조.칭찬해줄게.올바른 소비자의 권리 즐겨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