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달이불 빈티지한 침실 인테리어를 위한 마리엔젤 차렵이불

모달이불 빈티지한 침실인테리어를 위한 마리엔젤 차렵이불

항상 화이트한 침구를 즐겨 사용해도 가끔 빨강머리 앤이 사는 듯한 러블리하고 빈티지한 침실 인테리어를 꿈꾸곤 합니다.예쁜 꿈을 꾸고 사랑스러운 이야기가 있을 것 같은 그런 침실이네요.심플하고 모던한 타입을 선호하지만 구석에는 이런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침실 분위기를 꿈꾸는 소녀의 감성이 아직도 저에게도 있는 것 같아요.

다른 스타일링이 굳이 필요하진 않아요.쁘띠 토션 레이스가 살짝 달린 귀여운 꽃무늬의 부드러운 크림 컬러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설레거든요.

다른 스타일링이 굳이 필요하진 않아요.쁘띠 토션 레이스가 살짝 달린 귀여운 꽃무늬의 부드러운 크림 컬러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설레거든요.

이번에 빈티지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한 침구 세트는 마리엔젤 모달 차렵이불입니다.무늬가 있는 침구세트를 좋아하지 않는 줄 알았는데 막상 이렇게 만나보니 이렇게까지 사랑스러울 수 있을까 싶어요.^^아마 부드러운 모달과 마리엔젤이 만났기 때문이 아닐까요?

지루하고 수수한 침실이 한층 빈티지한 분위기와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깔끔한 침실 인테리어가 완성되었습니다.

마리엔젤 차렵이불은 이렇게 튼튼한 전용 보관백에 넣어서 배송이 되기 때문에 나중에 안 쓸 때나 캠핑이나 차박에 들고 다닐 때 아주 좋거든요.

이불 가방을 열었을 때 활짝 반겨주는 예쁜 꽃무늬가 정말 예뻤어요.탄탄한 촌스러운 컬러감이 아니라 톤다운된 컬러감이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아주 도톰한 차렵이불입니다.

아주 도톰한 차렵이불입니다.

그리고 제가 마음에 드는 부분 중 하나가 끝에 딱 감겨 있는 쁘띠토션 레이스입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레이스를 되게 좋아하거든요.^^

베개 커버도 4면 모두 레이스 처리를 하고 있으나 레이스가 작고 단단하여 방해가 되거나 부담스럽지 않습니다.양면 컬러가 다릅니다.겉면은 이불 같은 꽃무늬가 있고 뒷면은 연베이지 컬러의 솔리드 원단으로 되어 있습니다.

베개커버도 쫀쫀한 누빔으로 되어있어 약간의 쿠션감과 함께 고급스럽습니다.

앞면은 40수 트윌 순면 100%이며 몸에 닿는 뒷면은 100% 모달입니다.저는 개인적으로 모달이라는 원단을 너무 좋아해서 편안하고 뽀송뽀송한 느낌도 좋지만 부드러운 감촉이 숙면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 침구는 되도록 모달을 사용하려고 하는데 이번에 만난 마리엔젤 차렵이불이 딱 그렇네요.

마이크로모달 원단은 너도밤나무에서 오는 친환경 소재이고, 렌징모달은 100% 나무에서 추출되는 자연 소재이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집이나 애완동물을 키우는 분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마이크로모달 원단은 너도밤나무에서 오는 친환경 소재이고, 렌징모달은 100% 나무에서 추출되는 자연 소재이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집이나 애완동물을 키우는 분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사이즈는 SS(150*210cm), Q(300*230cm), K(220*240cm)인데 저는 퀸사이즈 이불로 했습니다.기존 사이즈 외에도 맞춤 제작도 가능하다고 합니다.그래서 신혼이불로 추천하기 좋은 제품입니다.마리엔젤 차렵이불은 매우 두꺼운 쿠션감을 가지고 있습니다.국내 고급 페다솜에서 충전재를 사용하여 세탁 후에도 변형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페다솜은 솜이 빠지지 않는 고급 충전면을 말합니다.푹신푹신한 쿠션감도 좋지만 복원력도 꽤 좋아요.무늬가 있는 부분도 예쁘지만 뒷면의 연베이지 컬러도 너무 사랑스럽네요.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서 더 아늑하게 만들어줍니다.무늬가 있는 부분도 예쁘지만 뒷면의 연베이지 컬러도 너무 사랑스럽네요.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서 더 아늑하게 만들어줍니다.마리엔젤 자체의 일러스트 ‘로즈 베일리’의 모달 이불을 직접 사용해보니 촉감도 상당히 부드럽고 패턴도 사진보다 실제가 훨씬 예뻐서 이번 설 선물로 준비해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마리엔젤 자체의 일러스트 ‘로즈 베일리’의 모달 이불을 직접 사용해보니 촉감도 상당히 부드럽고 패턴도 사진보다 실제가 훨씬 예뻐서 이번 설 선물로 준비해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모달 이불 아마 한 번이라도 사용해보신 분들은 촉감이 얼마나 좋은지 아실 거예요.앞면은 40수 트윌 순면으로 편안하고 보송보송합니다.100% 국내원단에 국내제작 제품으로 재단부터 임가공까지 꼼꼼하게 제작되는 마리엔젤 차렵이불이라 믿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그리고 좋았던 점 중에 하나가 굉장히 가볍다는 점이에요.저는 무거운 이불은 몸이 아픈 것 같아서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몸에 맞게 따뜻하게 감싸주는 두꺼운 면인데 비해 무게감은 매우 가벼워서 아이들이 쓰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처음만 깨끗하고 나중에 손질이 어려운 침구는 NO~~ 이 제품은 관리도 간편합니다.30도 이하의 찬물로 매우 약하게 세탁하시고 이불에 넣어 울코스로 짧게 세탁기에 돌리는 것이 좋습니다.건조기는 사용하지 않는 게 좋대요.신제품일 때는 세탁을 한 번 해서 쓰면 좋을 것 같았는데 마리엔젤 차렵이불은 세탁하지 않고 그냥 써도 된다고 해서 저는 그냥 쓰고 있어요.^^확실히 먼지가 없어서 쾌적하네요.이불을 들어올릴 때마다 먼지 날리는 제품은 사용하면서도 개운하고 목도 아픈 것 같은데 이 제품은 며칠 동안 쓰면서 먼지 날리기를 느끼지 못했어요.^^새 침구로 교체하자 어떻게 알고 자신도 올려달라고 조르는 범이는 침대 위에 올라가자마자 저렇게 앉아서 엎드려서 마음껏 만끽하고 있네요.저희 강아지 폼이도 주인 닮아서 부드러운 촉감의 침구가 아니면 절대 사용하지 않을 것 같은데 역시 마리엔젤 차렵이불 위에 올려줬더니 모달이불인 걸 눈치챈 것 같아요.아무리 이리 오라고 해도 오지 않고 바라보고 있어요. ^^코까지 물고 우물쭈물하는 우리 봄^^ 너도 괜찮지? 흐흐흐부드럽고 쾌적한 느낌의 기분 좋은 보송보송함은 자꾸 만져지게 되는군요.^^부드럽고 쾌적한 느낌의 기분 좋은 보송보송함은 자꾸 만져지게 되는군요.^^혹시 먼지 없는 알레르기 케어 이불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천연소재라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자세히 보려면 이 게시물은 해당 업체에서 제품 지원을 받아 직접 사용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Jp4VD0JYHc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