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역 땅 투자] 평택 안중역 안중역 내년 개통 예정, 부동산 시장 활기

[안중역 땅 투자] 평택 안중역 안중역 내년 개통 예정, 부동산 시장 활기

최근 경기도내에서 가장 활발한 개발사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지역은 평택지역입니다. 그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고 있는 지역은 니시히라자와입니다. 그동안 평택 안중역 안중역 역세권 개발을 선도해 온 동평택 개발사업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동안 서평택의 다수 개발사업이 본궤도에 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평택시 지자체에서도 지역균형발전을 위해 그동안 상대적으로 미개발 비율이 높았던 서평택 지역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출처 : 경기도민일보

서평택은 동북아 최대 규모의 평택항을 중심으로 포승지구 국가산업단지, 포승지구(BIX), 현덕클린경제도시 등의 산업·관광시설이 들어서 있습니다. 주거지구로는 화양지구, 송담지구, 현화지구 등이 있으며 내년 개통을 앞둔 서해선 복선전철(안중역, 안중역, 안중역)을 필두로 평택항~평택역 여객전철화 사업, 38개 국도 확장 등 5개 서부지역 광역교통망 구축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서평택 지역 다수 개발 중 개통 내년을 앞두고 있는 서해선 복선전철 안중역 역세권과 주변에 건설되는 역세권 개발사업에 개발기업과 투자자들의 관심이 가장 높습니다. 안중역 안중역 주변 서해선 복선전철(89.2km)은 총 3조9,284억원의 사업비를 들여 홍성, 예산 등을 경유하는 노선으로 운행됩니다.

이 가운데 서해선의 복선 전철과 포승~평택 간 산업 철도가 교차하는 경기 도서 평택 지역 유일의 철도 역, 안나카 역, 안나카 역 주변에서 최근 다수의 개발 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특히, 서해선의 복선 전철을 통해서 평택 안나카 역에서 서울 여의도까지 40~50분대에 도착할 예정입니다.이는 동 평택에 위치한 서정리 역보다 서울 도착 시간을 30분 이상 단축하고 지역 가치 상승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도시 계획 전문가들은 “옛날도 지금도 역 주변 지역은 부동산 개발과 투자 시장의 블루 칩과 평가되고 있습니다.역 주변의 부동산이 인기가 높은 이유는 인구 집중도가 높아 경기 좋고 나쁨에 상대적으로 영향을 받기 어렵기 때문입니다.또 역 주변의 개발 사업이 진행되는 곳은 교통의 외에도 다양한 생활 기반 시설이 함께 대비할 수 있는 미니 신도시급으로 주목 받으며 편리한 생활과 큰 가치 상승으로 부동산 수요자들 사이에서 찾는 사람이 많습니다.특히 최근 역세권 개발과 투자의 트렌드는 역사를 중심으로 반경 1~2킬로미터 사이 지역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내년, 안나카 역 개통을 앞두고 있는 서 평택 지역 개발 사업의 핵심인 안나카 역세권 개발도 임박하고 있습니다.여기의 개발 계획은 2018년 평택시가 안나카 역의 개통으로 역세권 개발의 필요성과 계획적 개발을 세웠습니다.안나카 역 안나카 역 주변의 조성은 총사업비 1조 5,093억원을 걸고 안나카 역 일대의 소나무 담리, 황산리, 미쓰이리 등에 2,350,000㎡(약 71만평)규모로 상업 시설 업무 시설, 문화 시설, 주거 시설 등을 2028년까지 건설하는 개발 계획입니다.서 평택 유일한 철도 역사인 안나카 역 안나카 역 주변에 접근 때문에 지역 내 다수의 도로 확장·포장 공사도 행해지고 있습니다.평택 중심부를 잇는 38번 국도 화성과 아산을 잇는 39번 국도 및 미츠이로(샘 김종길)등 지방도의 확장·포장 공사 등이 진행되고 있습니다.이에 따른 향후, 안나카 역 안나카 역 주변 도로 교통도 현재보다 더 원활하게 되면 기대가 전해지고 있습니다.최근 정부의 강력한 추가 부동산 대책과 내년 개통을 앞둔 안나카 역 안나카 역 주변의 개발이 더불어, 안나카 역사에서 반경 2킬로미터 이내에 위치한 미쓰이리, 황산리 지역 내의 도로와 접한 토지 매물이 빠르게 매진되고 있습니다.

현지 부동산 관계자는 “현재 안중역 안중역 주변 지역에 다수의 도로 공사가 계획 또는 진행 중입니다. 이들 도로공사지역은 안중역 안중역 주변지역의 진입도로로 향후 안중역 안중역 주변지역의 개발로 배후주거지역, 상업·유통시설 등의 부지로 활용될 가능성이 높은 지역입니다.실제로 안중역 안중역 주변 삼정리의 경우 지역 내 도로인 삼정길 도로확장포장(4차선) 계획과 지역주민들이 제2서해안고속도로 연결도로가 지나는 현덕로에 출입로 개설을 지자체에 강력히 요청하는 등 향후 지역개발을 위한 기본적인 토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안중역 안중역 역세권과 평택 미군기지를 연결하는 주요 지역인 삼정리 지역 내 도로와 인접한 부동산은 향후 개발에 대한 기대감으로 활발한 거래를 보이고 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품귀현상까지 나타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내년 개통 예정” 평택 안중역세권, 부동산시장 훈풍-경기도민일보 최근 경기도내에서 가장 활발한 개발사업이 이뤄지는 지역은 평택지역이다. 그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지역은 서평택이다. 그동안 평택지역 개발을 선도해온 동평택 개발사업이…www.kgdm.co.kr

서해선복선전철 평택안중역안중역 주변에서 돈이 된다 수익률 최고의 안전하고 확실한 투자처입니다.개발호재가 풍부한 평택 안중역 주변에서 돈을 벌 수 있는 토지투자~소액투자로 부자가 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서해선복선전철 평택안중역안중역 주변에서 돈이 된다 수익률 최고의 안전하고 확실한 투자처입니다.개발호재가 풍부한 평택 안중역 주변에서 돈을 벌 수 있는 토지투자~소액투자로 부자가 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