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청담해안산책로 귀여운 유부초밥집 식초
오늘도 사진을 정리하면서 제주도 여행 포스팅, 나는 평대리를 좋아해서 몇 번의 제주 여행으로 동쪽을 자주 가는 편이었는데 이때는 서쪽을 공략했다.
한림읍에 숙소를 두고 아침부터 버스를 타고 애월로 이동한다.우리의 목적은 체크아웃 전 일단 해안 산책로를 다녀오는 것이었어.막상 아침에 일어나니 조금 귀찮았지만 나가서 걸어보니 상쾌한 기분이 들었다.
한담마을 장한철 산책로…
별거 아닌데 바다 보면서 산책하는 코스가 너무 예쁘게 만들어져 있어.걷는 것만으로도 엔도르핀 상승(울음)
날씨가 조금 흐리긴 하지만 비가 안온다고 즐겁게 걸어볼게~
날씨가 조금 흐리긴 하지만 비가 안온다고 즐겁게 걸어볼게~
걷다보면 이렇게 해수욕장이 나온다.
이곳이 곽지해수욕장! 이름은 꽤 들어봤는데 그냥 조용하고 아늑한 곳이었어.아침부터 걸으면 금방 배고파서 난리야~!!
곽지해수욕장 주변에서 쉽게 먹을 것을 찾고 귀여운 유부초밥집을 찾아 포장하기로 했다.가는 길에 형형색색의 주택이 시선 강탈 ㅋㅋㅋ 나도 제주도에 집이 있었으면 좋겠어.
짜잔~ 걷다보면 금방 도착이 작고 아담한데 너무 귀여운 외모 ㅠㅠ 근데 요즘 검색해보니 평일은 정기휴무일이고 일요일에 영업을 한다던데 시간이 이상한걸 보니 장사를 쉬는것 같기도 해요.근데 다시 검색되는걸 보니 사라진건 아닌거 같은데 의문이다..
어쨌든 본론으로 돌아가서 우리는 오픈 시간에 거의 늦지 않게 갔다.
입간판도 귀엽고 내부에서 바라보는 정원에는 선인장이 여기저기…이런게 제주도 느낌 아니냐고 ㅜㅜ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안에서 먹을 수 없어 열심히 만든 유부초밥을 싸서 숙소로 이동했다.
가는 길에 패키지가 예뻐서 남의 집 앞에서 사진을 찍는다.
유부초밥 맛은?우리가 먹었을 때는 소고기가 들어갔는데 맛도 잘 맞아서 생각보다 맛있었어.지금까지 만들어먹는것보다 식초맛이 적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날씨 좋을 때 피크닉용으로 포장해도 되겠다.자기 돈으로 먹은 초밥
한담해변산책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1359초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금성3길 21초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금성3길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