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추천] 나를 살리는 긍정의 힘

이웃분들도 벌써 2월이에요!나의 올해 독서 목표는 다양한 책을 많이 읽자구요!항상 책 하면 고전이나 한국 젊은 작가들의 책만 읽으니까 올해는 읽어보지 못한 주제의 책을 읽어보자고 다짐했어요.책은 지식의 제1원천이기 때문에 어떤 책을 읽어도 저에게 좋은 양분으로 다가올 것이고, 제가 더 다양한 지식을 얻기 위한 다양한 책을 읽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쓰고 있습니다.하하하 제가 읽어본 다양한 책 중 이번에는 박은순 목사가 집필한 [나를 살리는 긍정의 힘]이라는 책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나는 지하철에서 책 읽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데, 이 책은 내용이 정말 잘 읽히고 이야기가 술술 흘러가게 전개되어서 지하철에서 읽는 것이 정말 좋았어요!나는 종교가 없어서 옛날 한자 공부를 하고 불교 공부를 조금 한 게 전부여서 기독교와 하나님 관련된 이야기에는 정말 무지해요.이 책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어떤 마음을 주셨고, 우리는 이를 통해 우리의 삶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알 수 있었던 책입니다.책은 ‘엘먼’이라는 출판사에서 출간되며, 13,000이라는 가격으로 각종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박은순 목사

책을 쓰신 박은순 목사님은 ‘삶에 희망과 행복을 주는 교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1984년 주안중앙교회를 개척하신 분입니다.목사님은 긍정과 희망의 씨앗으로 성도들의 마음에 하늘의 소망을 심어온 분으로 22년도에 홍대실 대상까지 수상하셨습니다.박은순 목사가 쓴[나를 살리는 긍정의 힘]은 하나님의 말씀과 그 말씀의 의미, 그리고 현재 상황에 대한 비유를 차례로 보통 진행됩니다!

제가 아르바이트 하는 곳 사장님도 기독교인인데 항상 하시는 말씀이 지나간 건 지나간 일이고 앞으로만 생각하고 긍정적으로 앞으로 잘하면 돼! 네, 문득 그 말이 생각났어….긍정적인 마음을 갖는 것이 우리에게 얼마나 유익한지는 누구나 잘 알고 있습니다, 이것을 주의 말씀을 통해 설명하고 왜 우리가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해야 하는지 서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정치외교과로. 인상 깊었던 부분!플라톤의 국가가 생각나는 문구였습니다.플라톤 나라에서도 국민 모두가 각자의 역할이 있고, 사회를 운영하는 자도 각자의 역할이 있고, 모두가 그 일을 성실히 수행해야 국가가 제대로 작동한다고 되어 있는데 똑같은 말씀을 하시네요.재미있습니다。

책에서는 우리가 꿈을 꾸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기도를 하도록 끊임없이 말합니다.나는 이 책을 읽고 신뢰가 우리에게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에 대해 잘 알 수 있었고 덕분에 기독교에 대해 조금은 지식이 생긴 것 같아요!박은순 목사님 책이 너무 좋아서 이번에는

이 책을 읽어보고 싶네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