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되는데 9900원? 주파집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추천 SS01

셀카봉의 인기는 끝이 없습니다.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자연스럽게 관련 액세서리 시장 역시 수요가 급증했는데 아마 블루투스 셀카봉이 단연 1위가 아닐까 싶습니다. 초기에는 단지 먼 거리에서도 화면을 보면서 찍을 수 있는 수준만으로도 충분했습니다. 이제 아닙니다. 단순 셀카봉을 넘어 삼각대 기능에 블루투스는 기본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런데 그런 여러 가지 필요에 따른 기능이 추가되면서 한 가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바로 가격입니다. 가격이 4~5만원에 해당하는 제품도 진열되어 있었습니까? 그런데 진짜 뭐랄까 적당히 써야 제 맛이 아닐까 싶어요. 여행지에서 부담없이 던질 수 있을 정도로 부담이 적어야 하는데요. 그래서 소개해 드릴게요. 필자가 정말 아끼는(?) 제품, 극강의 가성비, 모든 것을 갖추면서도 9,900원에 불과한 주파수집 블루투스 셀카봉 SS01입니다.

1. 셀카 연장봉 2. 블루투스 리모콘 3. 삼각대 4. 튼튼한 내구성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라면 기대할 수 있는 4가지 기준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상의 가성비,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까지. 그래서인지 이미 필자 말고도 많은 분들의 애정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성상 주로 여행지에서 사용합니다. 최대한 가볍고 부피가 큰게 좋다는거죠. 어때요? 많이 작죠? 아이폰13보다 조금 큰 수준이에요. 부담은 없습니다.

가벼울 수도 있어요. 정말 가벼워요. 접었을 때 18.8cm의 짧은 길이, 132g (실측 131g)의 가벼운 무게입니다.

최대 길이도 잘 보세요. 요즘 휴대 전화는 대부분 초광각에 대응하고 있지만 물리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을 때와는 전혀 다르니까요. 주변부의 왜곡 현상을 떠올려보면 좋을 것 같아요. 주파수집 SS01은 최대 82cm까지 연장됩니다.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연장봉은 알루미늄 소재입니다. 오래 사용해도 꼬이거나 쉽게 변형되지 않습니다. 스틸 재질에 비해 녹이 잘 슬지 않는 점도 좋습니다. 그리고 가벼움!리모컨은 바로 탈부착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4.0 모듈에 빠르게 연결되어 촬영 지연도 없습니다. 최대 10m 거리까지 촬영할 수 있어 삼각대 셀카봉으로도 제격입니다.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사용하지 않으면 리모컨을 매번 사용하게 됩니다. 빠르고 쾌적해야 합니다.삼각대 셀카봉으로서의 사용감은 어떨까요? 이건 무엇보다 이게 잘 되는지 그것만 알아보면 돼요. 펼쳤을 때 얼마나 안정적인지 입니다.분명 가벼운데, 가벼운데. 삼각대 셀카봉에서도 안정적인 사용감을 보여줍니다. 우선 튼튼합니다. 그리고 미끄럼 방지 고무 패드도 장착되어 있어 마찰력까지 탄탄했습니다.그리고 하나 더. 셀카봉 추천에 있어서 어떻게 보면 가장 중요한 기능입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구역입니다. 본 모델은 6.5cm~최대 9.5cm폭의 스마트폰까지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6인치 전후의 스마트폰이라면 케이스를 낀 상태에서도 원활하게 감을 수 있도록 장착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 이상 크기의 휴대폰은 거의 없습니다) 안쪽에는 스마트폰의 탈부착을 방지하는 고무패드까지 있습니다.필자가 본 제품을 다 만드는데 9,900원밖에 하지 않는 정말 킹가성비 셀카봉으로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최근에는 영상 플랫폼이 다양해지면서 가로 영상을 찍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런 트렌디함까지 반영되어 있어요. 언제든 필요하면 바로 휙 돌리면 돼요.카메라 설치까지 가능합니다. 풀프레임 같은 너무 무거운 기종은 어렵지만 가벼운 크롭바디 기종이면 충분하네요. 그리고 ‘2in1 듀얼 마운트’까지 있습니다. 1/4 마운트 규격의 액션 카메라나 미러리스 카메라까지 거치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가볍다, 작다, 가로세로 모두 할 수 있는 긴 삼각대 셀카봉으로 변신하거나 액션캠에 미러리스 카메라까지 설치되어 그야말로 할 수 없는 전천후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기억해두세요.제품명 주파집SS01 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